유머 - 싫어 싫단말이야, 남자 만나기 어려운 이유

이 번 글에서는 재미있는 유머 2개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싫어 싫단 말이야!

키가 2m나 되는 장신의 여성이 일상생활에서의 수많은 불편은 물론 연애다운 연애도 한 번 못하자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장신 치료로 유명한 병원을 알게 되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병원의 담당 의사는 사람의 키 성장은 꿈과 관련이 깊다면서 알약 조제와 함께 사용법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잠자기 전 조제한 알약을 한 개 먹으면 꿈속에 난쟁이가 나타나는데 다가가서 '나와 결혼해주세요' 하고 프러포즈를 하라는 것이었습니다.

난쟁이는 아무 말 없이 도망을 갈 것이니 쫓아가서 계속 프러포즈를 하면 '싫어'라고 말할 것이고 그러면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약 10cm 정도 키가 줄어들 것이라는 설명이었습니다.

주의 사항도 얘기했는데 절대로 알약을 하루 밤에 1개 이상 먹지 말 것과 적정 수준의 신장에 도달하면 이후에는 알약 복용을 반드시 중단하라는 것이었습니다.

2m의 장신이 너무도 불편했던 여자는 바로 그날 밤 의사의 말대로 알약을 한 알 복용 후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꿈속에 난쟁이가 나타났고 도망가는 그를 쫓아다니면서 프러포즈하여 '싫어' 소리를 듣는 데 성공하고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자신의 키를 재보니 신기하게도 10cm가 줄어든 190cm였습니다.

계속해서 알약을 복용하면서 꿈을 꾸었고 난쟁이에게 프러포즈를 하였지만 '싫어'라는 말을 듣기가 그렇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며칠 밤을 꿈속을 헤매고서야 180cm의 키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난쟁이에게 이제 한 번만 더 '싫어' 소리를 얻어내면 원하는 목표 신장 170cm가 될 수 있는데 그 이후부터는 '싫어' 소리를 끝내 듣지 못하고 꿈을 깨는 것이었습니다.

며칠이 더 지나고 매우 초조해진 여성은 그만 주의사항을 잊어버리고 한 번에 알약 4개를 복용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꿈속에서 만난 난쟁이를 조급한 마음으로 분주하게 쫓아다니면서 프러포즈를 했지만 '싫어' 소리를 듣지 못한 그녀는 더욱 집요하게 난쟁이를 몰아붙였고 막다른 골목으로 유도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나와 결혼해 주세요" 여자가 프러포즈를 하자 난쟁이가 그때서야 비로소 입을 열었습니다.

"싫어 싫어 정말 싫어, 싫단 말이야!"

여자가 남자 만나기 어려운 이유

여자가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어려운 이유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음이 착한 남자는 못 생긴 외모를 지녔다.

2. 잘 생긴 외모의 남자는 마음이 착하지 않다.

3. 잘 생긴 외모에 마음까지 착한 남자는 이미 배우자가 있다.

4. 잘 생긴 외모에 착한 마음을 소유하고 미혼인 남자는 경제적 능력이 없다

5. 잘 생긴 외모에 착한 마음을 소유하고 미혼이면서 경제적 능력도 있는 남자는 나라는 여자에 관심이 없다.

6. 잘 생긴 외모에 착한 마음을 소유하고 미혼이면서 경제적 능력도 있는데 나라는 여자에 관심이 있는 남자는 바람둥이 카사노바다.

7. 잘 생긴 외모에 착한 마음을 소유하고 미혼이면서 경제적 능력도 있고 나라는 여자에 관심이 있으면서도 건실한 남자는 안타깝게도 이 세상에 없기 때문에 남자 만나기 어려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