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 유머 - 의외의 답변

프롤로그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재밌지만 놀라운 일들이 많습니다. 이 번 글에서는 의외의 대답과 놀라운 사실로 웃음을 선사하는 재미있는 유머 몇 개를 소개합니다.

기상천외 답변 1

어느 유명 강사가 큰 강당에 많은 부부들을 모아 놓고 '부부 사랑' 관련 강의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야기가 한참 무르익어가고 있는 시점에 강사가 맨 앞의 어떤 남자에게 이렇게 질문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강사: "선생님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부인과 결혼하시겠습니까?"

그 순간 강당 안은 갑자기 조용해지면서 모든 시선이 남자에게로 향하였습니다. 잠시 침묵이 흐른 뒤에 남자가 이렇게 대답하였습니다.

남자: "네 저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겠습니다." 이 말에 많은 사람들이 큰 환호와 박수를 보냈습니다.

유명 강사도 크게 감동받은 듯한 표정으로 박수를 치다가 또 다른 질문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강사: "만약 아내 분은 다시 결혼하기 싫다고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다시 한번 적막이 흐르고 모든 시선이 남자에게 쏠렸습니다.

역시 잠시 머뭇거리던 남자는 왜 자기한테만 이런 난처한 질문들을 하냐는 듯한 불만에 찬 눈으로 강사를 쳐다보며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남자: "음~ 그렇다면 제가 매우 고맙죠"

기상천외 답변 2

한 마을에 카사노바를 능가하는 바람둥이 남자가 살고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한 여인과 결혼을 하게 된 남자는 어여쁜 딸을 하나 갖게 되었습니다. 성년이 된 그 딸이 어느 날 남자에게 달려와 마을 청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기뻐하며 소리치는 것이었습니다.

남자도 기뻐하며 상대가 누구인지 물었고 딸이 대답하자 남자는 갑자기 굳은 표정으로 결혼할 수 없다고 잘라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울고불고 난리 치는 딸의 귀에 대고 남자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 녀석은 네 오빠란다!"

상당한 시간이 흐른 뒤 새로 사귄 청년으로부터 다시 프러포즈를 받은 딸이 남자에게 달려가 얘기를 했지만 결국 반대였고 사유는 역시 그 청년도 딸의 '오빠'라는 것이었습니다.

크게 상심한 한 딸은 자신의 가혹한 운명에 울고 또 울면서 자기 방안에 며칠을 틀어 박혀 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보다 못한 그녀의 엄마가 딸의 방으로 들어가 딸의 손을 잡고 한 쉼을 쉬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내 딸아, 그 청년이 그렇게나 좋으면 아빠 반대 무시하고 결혼해라. 사실 너는 아빠 딸이 아니란다!"

기상천외 답변 3

일본에서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 지점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은 보험 회사 직원이며 보험 약관과 지급 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한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자동차 사고 발생하면 경찰이 가장 먼저 달려와 사고 경위를 조사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교통사고가 나면 어떻게 알았는지 레커차가 사이렌을 울리며 가장 빨리 도착하여 견인을 도모합니다.

일본에서 교통 정체가 발생하면 제일 먼저 달려오는 사람은 신호등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교통 정체가 발생하면 역시 교통경찰이 달려와 수신호를 통해 교통 흐름을 통제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교통 정체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달려오는 사람은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 대답은 정말 의외입니다.

신호체계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하고 필요시 조정을 합니다.

뻥튀기 장수나 옥수수 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