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개그 - 인생의 깊이가 느껴지는 유머 모음 5개

아재 개그는 인생을 어느 정도 살아본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더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 번 글에서는 인생의 깊이가 느껴지는 아재 유머 5개를 모아 보았습니다.

복수

어느 날 개미 한 마리가 코끼리에게 밟혀 죽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을 헤맨 끝에 숲 속에서 코끼리를 찾아낸 세 마리의 개미는 한 마리는 코끼리 머리에 올라갔고 또 다른 한 마리는 코끼리 등에 올라탔으며 나머지 한 마리는 코끼리 코에 붙었습니다.코끼리 머리에 올라 간 개미가 앞발로 탁탁 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코끼리 너 오늘 나한테 죽었어!" 그러자 코끼리 등에 올라탄 개미가 "내가 너를 밟아버리겠어!"라고 소리쳤습니다.그때 코끼리 코에 붙어 있던 개미가 애써 침착한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지금은 아니야! 일단 이 놈을 끌고 가자고!"

이 사실을 전해 들은 친구 개미 세 마리가 복수를 다짐하였고 가해 코끼리를 찾아 나섰습니다.

남자 vs 여자

남자는 상대 여자에게 자신이 첫 남자이기를 바랍니다.여자는 상대 남자에게 자신이 마지막 여자이기를 바랍니다.

여자에게 남자는 택시 승객입니다.

일단 다 태우고 봅니다.남자는 여자의 실수를 잊을 수는 있지만 용서는 못한다고 말합니다.여자는 남자의 실수를 용서할 수 있지만 잊을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남자는 어우동과 연애를 하고 심청이와 결혼하기를 바랍니다.여자는 이수일과 연애를 하고 김중배와 결혼하기를 바랍니다.남자는 성격으로 외모를 커버하려 합니다.여자는 외모로 성격을 커버하려고 합니다.

골라서 태우기 때문입니다.남자에게 여자는 버스 승객입니다.

남자는 다른 여자에게서 사랑이 느껴질 때 이별을 말합니다.

여자는 남자에게서 이별이 느껴질 때 이별을 말합니다.

남자는 영화배우 같은 여자와 사랑하는 것을 꿈꿉니다.여자는 영화 같은 사랑을 꿈꿉니다.

옳은 말

남자 1 : "애견을 잃어버렸어! 어떻게 해야 하지?"

남자 2 : "실종 신고를 한 후 인터넷에 찾는 광고를 내고 곳곳에 전단지를 붙이면 되지!"

남자 1 : "그 방법은 아무런 소용도 없어!"

남자 2 : "왜?"

남자 1 : "어차피 내 개는 글을 못 읽거든!"

유전

오랜만에 냉면이 친구 가락국수를 불러서 만났습니다.냉면 : "가락국수! 자네 상심이 크겠지만 내가 꼭 해줄 얘기가 있어서 이렇게 보자고 했어!"

가락국수 : "그래? 어서 말해 보게나"

냉면 : "이번에 아들을 낳았다고?"가락국수 : "어 그렇다네!"냉면 : "그런데 그 아들이 곱슬머리라고?"

가락국수 : "어떻게 알았나? 맞아, 우리 아들의 머리가 아주 곱슬곱슬해!"

냉면 : "그래서 말인데. 자네 와이프가 자장면이잖아?"

가락국수 : "그렇지! 우리 와이프가 자장면이지!"

냉면 : "가락국수와 자장면 모두 생머리인데 어떻게 그 사이에서 나온 자식이 곱슬머리일 수 있단 말인가?"

가락국수가 갑자기 말문이 막혔는지 한 참을 생각하더니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가락국수 : "난 또 무슨 큰일인 줄 알았네. 우리 와이프가 실은 짜파게티야!"

짧은 통화

20대 젊은 딸이 누군가와 무려 30분 동안을 통화하고 나서야 끊고 거실로 나왔습니다. 이를 지켜본 그녀의 어머니가 크게 놀란 표정으로 이렇게 물었습니다.

어머니 : "아니 누가 전화했는데 그렇게 짧게 통화하고 끊은 거니? 너는 한 번 전화 통화하면 2시간은 기본이잖아?"

그러자 딸이 한숨을 쉬며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딸 : "글세 누가 전화를 잘 못 걸었지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