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번 글에서는 실제 상황에서도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구성된 유머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다이어트
비만을 깊이 고민하던 한 남자가 공격적인 체중 감량을 굳게 결심하고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 푸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으며 무엇보다도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어느 정도 포만감도 있고 덜 허기진다는 얘기를 듣고는 한 가지 과일만 먹는 다이어트로 결정하였습니다.
하루, 이틀 며칠이 지나자 남자는 더 이상 허기를 참을 수가 없게 되었고 틈만 나면 과일을 먹었습니다.
과일 먹을 때만큼은 배고픔을 잊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몇 주가 지난 어느 날 그 남자는 결국 쓰러지고야 말았습니다. 그의 가족들은 황급히 앰뷸런스를 불러서 남자를 싣고 병원 응급실로 향하였습니다.
몇 가지 검사와 의사의 진찰이 끝난 후 가족들이 담당 의사를 찾아가서 물었습니다. 몇 주간 과일만 먹어서 영양실조나 칼로리 부족으로 쓰러진 것이냐고... 그런데 의사의 답변은 전혀 외외였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이 환자는 도대체 무얼 먹었는데 농약 중독이 걸린 건가요?"
바람둥이
하늘에서 벌을 주기 위해 전 세계의 유명한 바람둥이들을 모두 모아서는 북극으로 유배를 보내었습니다.
영하 수십 도의 기온에 먹을 것도 구하기 어려운 것이 큰 문제였지만 모든 바람둥이들은 사랑할 수 있는 여성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을 더 못 견디고 힘들어하였습니다.
그렇게 카사노바를 능가하는 세계의 바람둥이들은 하나둘씩 배고픔과 추위 그리고 외로움을 못 이기고 죽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이 흘렀고 하늘에서 확인해 보니 모두 사망하였는데 유독 한국의 바람둥이만 멀쩡하게 살아있는 것이었습니다. 하늘에서 천사를 보내 상황을 확인해 보니 정말 기가 찰 노릇이었습니다.
한국의 바람둥이는 깊은 동굴에 암컷 북극곰을 가두고는 마늘과 쑥을 끊임없이 먹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남편수칙
유머러스한 내용이지만 남편들에게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내용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남편들이 반드시 지켜야 수칙을 정리하였습니다.
수칙 1
전구를 가는 일이나 못 박는 일은 반드시 본인이 해라. 그렇지 않으면 침대 밖에서도 남자구실을 못한다는 욕을 먹게 된다.
수칙 2
아내가 식사 준비할 때 식탁을 닦고 수저와 젓가락을 놓으며 밥을 푸고 컵에 물을 따라라. 가만히 앉아서 밥만 받아먹는 파렴치한 행동을 계속하다가는 그릇이 깨지기 시작하고 심하면 끼니를 굶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것이다.
수칙 3
아내가 TV를 보고 있을 때에는 절대로 채널을 돌리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보겠다고 설치지 마라.
정말 큰일이 일어난다. TV 채널권에 대해서는 아내의 독점권을 보장하고 오히려 입이 궁금하지 않도록 오징어나 땅콩, 과일을 준비해서 바치는 것이 현명하다.
수칙 4
몇 시간을 전화로 수다를 떨더라도 결코 어떠한 비난도 하지 마라. 수다는 아내의 오래된 취미이자 일종의 사회활동이다. 만일 그러한 취미와 사회활동을 제대로 못하게 된다면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스트레스는 전부 당신에게 돌아갈 것이다.
수칙 5
아내가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울더라도 결코 한심한 눈으로 쳐다보거나 혀를 차지 마라. 조용히 곁에 앉아 티슈나 손수건을 건네 주어라. 그러면 당신이 탤런트나 영화배우가 아니더라도 잘 이해해 줄 것이다.
수칙 6
어떠한 경우에도 첫사랑이나 고급 술집 이야기를 입밖에 꺼내지 마라. 그나마 남아있던 신뢰, 존경, 사랑을 잃게 되고 얻을 것이라고는 싸늘한 아내의 눈빛뿐일 것이다.
수칙 7
냉장고 속의 현재 상황이나 발생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결코 간섭하거나 불만을 표시하지 마라.
냉장고는 아내의 비밀 일기장과 같다. 그 속을 들여다 보고는 무언가가 변하고 있고 문제가 생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내에게 씻을 수 없는 모욕을 주는 행위로 부부싸움은 물론 심하면 이혼까지 감수해야 할지도 모른다.